본문 바로가기

CUSTOMER

FAQ Q&A 교환반품접수 1:1문의 제품문의 Notice
- CUSTOMER

교환반품접수

아래 사항을 기입후 등록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연락처로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급히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아래 사항 기입후 고객센터(02-857-9608)로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근무시간 : 평일 : 09:00 ~ 18:00 휴일 : 토,일,법정공휴일

반품 교환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제품 교환 및 반품 시에는 반드시 교환반품을 접수를 하시면 필론샵 상담원이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상담원과 통화 후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임의 반품은 환불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및 약관26조에 의거 반품이나 교환.환불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생물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 상품 파손, 손상, 오염, 오배송(교환 / 반품비 무료)
- 구매후 교환시: 1회 택배비 무료 (1회 교환후 반품시 택배비가 추가 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2. 배송 후 당사와 내용협의 없이 임의로 반품 또는 수취거부 또는 폐기처분 하시는 경우
3.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인하여 상품등이 훼손된 경우(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6.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한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Q&A 또는 1:1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1회이후 반품(교환 1회이후 반품 포함)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주문서를 확인후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주문서 확인

교환/반품하실 상품명을 입력해주세요.(동일 주문서에 한개이상 주문하신경우)

* 핸드폰번호를 기입하시면 진행상황 및 배송 주소를 문자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교환시 정보

배송중 파손, 손상에 의한 교환하실 경우 동일한 상품으로 무료 배송 됩니다.
이외 변심에 의한 타 제품으로 교환시 상품 비용 및 택배비용이 추가 또는 환불 될 수도 있습니다.

교환 받으실 상품명을 입력해주세요.(배송중 파손, 손상에 의한 교환 상품이 아닐경우)

* 배송중 파손, 손상되었을 경우 사진을 찍어 첨부해 주세요.
* 최대 30M 이내만 업로드 해주세요.
* 용량이 크실경우 접수후 이메일 (erun@erun.kr)로 보내주세요.

계좌 정보

반품 및 교환에 의한 차액금 환불 정보 입니다.
무통장입금, 계좌이체로 주문하셨던 분만 입력 해주세요.
주문하신분의 명의의 통장이 아닐경우 환불이 불가 합니다.